고객센터 사이트맵
go

공지사항

공지사항 - 제목, 등록일, 상세내용
[] 교촌치킨, 보이스피싱 조직원 검거 기여 직원에 ‘교촌 드림히어로’ 표창 등록일 : 2020-10-29

 

 

 

- 용기있는 선행을 실천한 가맹점 직원에교촌 드림히어로표창 및 격려금 전달

- 전국 곳곳의 교촌 가족, 사회 정의 위해 앞장선다본사 차원의 체계적 지원

 

교촌에프앤비㈜가 보이스피싱 조직원 검거를 도운 교촌치킨 배달 직원에게교촌 드림히어로표창 및 격려금을 전달했다.

 

부산지역에 위치한 교촌치킨 배달 직원 A군의 룸메이트인 B군은 지난 9월 금융기관을 사칭한 보이스피싱 의심 전화를 받았다.

A군 및 친구들은 보이스피싱범의 '저금리 대환대출을 해줄 테니 기존 대출금 800만원을 상환하라'는 요구에 속은 척 빈 쇼핑백을 들고 접선 장소로 나가 돈을 받으러 온 조직원을 붙잡아 경찰에 넘겼다.

 

부산 남부경찰서는 보이스피싱 조직원 검거에 큰 공을 세운 A군 및 친구들에게 지난 달 표창장을 수여했다.

 

이에 교촌치킨은 사회에 귀감이 되는 용기있는 선행을 한 A직원에게교촌 드림히어로로 선발해표창 및 격려금을 전달했다.

 

한편, ‘교촌 드림히어로는 정의실현, 기부천사 두 부문에서 사회의 모범이 된 가맹점 직원들을 격려하기 위해 마련된 사회공헌제도이다. 사회에 귀감이 되는 정의로운 행동을 실천한 직원을 대상자로 선발한다.

 

선발기준은 점주의 추천이나 온라인 SNS 등 미디어 매체에서 소개되는 활약을 통해서도 선발될 수 있다. 비정기적으로 수시 접수를 받고 있으며 최종 선발자에게는 표창장과 격려금이 전달된다.

 

교촌 관계자는보이스피싱범을 직접 검거해 경찰에 신고한 용기있는 선행을 한 배달 직원의 소식을 듣고 자랑스러웠다, “앞으로도 전국 곳곳에서 사회의 귀감이 될 수 있는 다양한 선행을 실천하는 교촌의 드림히어로들을 지속 발굴해 격려하겠다고 말했다.

첨부파일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이메일무단수집거부 닫기

우리 교촌F&B를 이용하는 많은 고객님들 에게 무차별적이고 무분별하게 발송되는 타사(他社)의 메일 발송을 차단하기 위해서, 본 웹 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 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인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합니다.

이를 위반할 시에는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형사 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작성일 : 2010년 8월 2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