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사이트맵
go

공지사항

공지사항 - 제목, 등록일, 상세내용
[] 교촌치킨, ‘2019 교촌 레드 산악자전거대회’ 성료 등록일 : 2019-09-05

 

 

 


- 선수 및 관람객 총 약 4,000 여 명 참석교촌, 대회 기간 선수들을 위한 치킨 시식 부스 운영

- 다채로운 코스 구성을 위한 크로스컨트리 릴레이, 챌린지 2개 종목 신설로 큰 호응 얻어

 

 

교촌에프앤비㈜가 8 31일부터 9 1일까지 양일 간 진행된 ‘2019 교촌 레드 산악자전거 대회를 성황리에 종료했습니다.

 

교촌에프앤비㈜가 주최하고 한국산악자전거협회에서 주관한 ‘2019 교촌 레드 산악자전거대회는 강원도 평창에 위치한 용평리조트에서 진행됐습니다. 이번 대회에는 선수 및 관람객 약 4,000 여명이 참석하며 성황리에 막을 내렸습니다.

 

2019 교촌 레드 산악자전거대회는 전년에 이은 종목 확대를 통해 더욱 익사이팅한 경기를 선보였습니다. 이번 대회는 크로스컨트리(XC), 다운힐(DH), 슈퍼디(SD), 듀얼슬라럼(DS) 4가지 종목과 함께 크로스컨트리 릴레이(XCR), 챌린지(XCM)까지 2개 종목을 신설해 총 6가지의 다양한 종목으로 진행됐습니다. 특히 이번에 새롭게 채택한 팀 내 5명 선수를 선발해 한 사람씩 1km코스를 릴레이 형식으로 진행되는 크로스컨트리 릴레이(XCR) 등을 통해 다채로운 경기를 즐길 수 있어 산악자전거 동호인들의 큰 호응을 얻었습니다.

 

이번 대회는 역동적인 코스 구성뿐만 아니라 다양한 이벤트가 함께 진행되어 선수들의 높은 만족도를 끌어냈습니다. 선수들을 위한 교촌치킨 무료 시식부스 및 전야제 행사 등으로 다채로운 즐길 거리를 선사했습니다.

 

교촌치킨 관계자는교촌이 주최하는 대표 스포츠 경기 중 하나인교촌 레드 산악자전거대회 MTB인들의 국내 대표 축제로 성장했다, “교촌 레드 산악자전거대회가 건강한 산악자전거 문화를 선도하는 대회로 발전해 나갈 수 있도록 앞으로도 다양한 방안을 모색하겠다고 말했습니다.

 

첨부파일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이메일무단수집거부 닫기

우리 교촌F&B를 이용하는 많은 고객님들 에게 무차별적이고 무분별하게 발송되는 타사(他社)의 메일 발송을 차단하기 위해서, 본 웹 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 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인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합니다.

이를 위반할 시에는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형사 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작성일 : 2010년 8월 2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