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사이트맵
go

공지사항

공지사항 - 제목, 등록일, 상세내용
[] 교촌에프앤비, 트리플래닛과 함께 일회용품 공해•미세먼지 저감 숲 조성 등록일 : 2019-04-05

 

- 교촌, 사회혁신기업트리플래닛과 업무협약 체결수도권 매립지 인근에 숲 조성

- 1,000 그루 나무 심기 프로젝트리 그린 더 트리통해 미세먼지 저감 정책 동참

 

 

교촌에프앤비㈜가 환경 보호를 위한 사회혁신기업트리플래닛과 업무협약(MOU)을 체결하고, 일회용품 공해 및 미세먼지 저감을 위한 숲을 조성합니다.

 

교촌치킨은 지난 2일 서울 종로에 위치한 트리플래닛 본사에서일회용품 공해 및 미세먼지 저감 숲 조성 업무협약을 체결했습니다. 이번 협약을 통해 매립지 인근 미세먼지 취약계층에게 쾌적한 환경을 선물하고, 나아가 미래 세대를 위한 미세먼지 저감 정책에도 적극 힘을 보탠다는 방침입니다.

 

트리플래닛과와 함께 진행하는 숲 조성 프로젝트는리 그린 더 트리(Re Green THE TREE)’, 교촌치킨 친환경 캠페인의 일환입니다. 교촌치킨은 매립지 인근 지역의 공기 정화를 위한 이번 합동 프로젝트를 통해 학교와 교실에 약 1,000그루의 나무를 심어교촌 숲(가칭)’을 조성할 예정입니다. ‘교촌 숲(가칭)’은 미세먼지에 취약한 인천 봉화초등학교에 만들어집니다.

 

교촌치킨은 지난 2월 친환경 캠페인리 그린 위드 교촌(Re Green with KYOCHON)’을 선포, 서울시와 ‘1회용 배달용품 줄이기업무협약을 통해 매장 운영에 사용되는 일회용품 사용을 꾸준히 줄여나가고 있습니다.

 

교촌치킨 관계자는일회용품 사용 규제를 넘어 날로 심해지는 미세먼지 등 대기오염에 대한 경각심을 가지고 선도기업으로서 모범을 보이기 위해 이번 나무 심기 프로젝트를 진행하게 됐다라며, “환경 보호를 위해 앞으로도 다양한 방안을 강구해나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한편, 2010년 설립한 사회혁신기업 트리플래닛은 개인이나 기업의 참여를 통해 숲 조성 프로젝트를 진행하는 사회 혁신 기업입니다. 국내 유명 기업들과의 업무 협약을 통해 대기오염 개선과 미세먼지 저감을 위한 숲 조성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첨부파일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이메일무단수집거부 닫기

우리 교촌F&B를 이용하는 많은 고객님들 에게 무차별적이고 무분별하게 발송되는 타사(他社)의 메일 발송을 차단하기 위해서, 본 웹 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 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인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합니다.

이를 위반할 시에는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형사 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작성일 : 2010년 8월 2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