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사이트맵
go

공지사항

공지사항 - 제목, 등록일, 상세내용
[] 교촌치킨, 네이버 간편주문 서비스 시작 등록일 : 2018-11-27

 

- 네이버 간편주문으로 배달 주문보다 쉽고 간편한 주문 가능

- 모바일 사용자 증가로 편의성 높이기 위한 서비스 강화

 

 

교촌치킨은 모바일 사용자 증가 추세에 발맞춰 고객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국내 최대 포털사이트 네이버와 손을 잡았습니다. 이번 업무 제휴를 통해 판매 채널을 확대하고 매출을 활성화한다는 방침입니다

 

네이버 간편주문은 채팅을 기반으로 한 주문서비스로 별도의 앱 다운로드 없이 네이버 아이디만있으면 PC 및 모바일에서 이용 가능한 서비스입니다. 검색창에교촌치킨을 검색 후주문하기카테고리에서 원하는 메뉴, 매장을 선택하면 간편하게 주문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 간편주문 입점 기념으로 오는 12 18일까지 네이버페이 결제 시 첫 주문에 한해 2,000 네이버 포인트(2,000원 상당)가 지급됩니다.

 

교촌치킨 관계자는모바일 주문 이용자가 늘어남에 따라 편의성을 더욱 높이고자 판매 채널을 다양화하고 있다, “더욱 편리하고 간편하게 교촌치킨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형태로 모바일 서비스를 강화해 나갈 방침이라고 전했습니다.

첨부파일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이메일무단수집거부 닫기

우리 교촌F&B를 이용하는 많은 고객님들 에게 무차별적이고 무분별하게 발송되는 타사(他社)의 메일 발송을 차단하기 위해서, 본 웹 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 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인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합니다.

이를 위반할 시에는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형사 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작성일 : 2010년 8월 2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