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사이트맵
go

공지사항

공지사항 - 제목, 등록일, 상세내용
[] 교촌에프앤비, 경북 장애인 탁구대회 후원 등록일 : 2018-06-25


- 교촌치킨, 장애에 대한 인식 개선장애인 체육 활동 활성화 위해 후원물품 전달

- 참가 선수자원봉사자 및 관계자에 살살치킨교촌 허니스파클링 제공

 

 

국내 대표 치킨프랜차이즈 교촌에프앤비㈜가12회 경상북도 장애인복지관협회장기 장애인탁구대회를 후원했습니다.

 

교촌치킨은 장애에 대한 인식 개선과 장애인 체육 활동의 활성화를 위해 경북 장애인 탁구대회에 후원 물품을 전달했습니다. 이번에 전달된 물품은 순살로 돼 먹기 편한살살치킨’ 100마리와교촌 허니스파클링’ 300개이며, 대회에 참가한 선수, 자원봉사자 및 관계자에게 제공됐습니다.

 

지난 21일 포항시 실내 체육관에서 열린 이번 경북 장애인 탁구대회는 경북지역 장애인 선수들의 유대감 강화를 위해 경상북도와 장애인복지관협회가 매년 개최하는 행사로 올해 12회째를 맞았습니다. 이번 대회는 선수 115명을 포함, 335명 규모로 진행됐습니다.

 

교촌치킨 관계자는장애에 대한 편견 없는 사회를 만들기 위한 대회 취지에 동참하고자 이번 대회를 후원하게 됐다, “모두가 행복한 사회를 위해 교촌치킨은 앞으로도 다양한 분야에 대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쳐 나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한편, 교촌치킨은먹네이션(먹다+도네이션)’으로 알려진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통해 원자재 출고량 1kg 20원씩 적립해 사회공헌기금으로 조성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마련된 기금은 소외계층과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후원기부봉사 등의 다양한 방법으로 사용되며, 지난 3월에는 제주에서 열린 ‘2018 제주 세계좌식배구선수권대회를 후원하는 등 장애인 복지를 위해 힘쓰고 있습니다.

 

첨부파일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이메일무단수집거부 닫기

우리 교촌F&B를 이용하는 많은 고객님들 에게 무차별적이고 무분별하게 발송되는 타사(他社)의 메일 발송을 차단하기 위해서, 본 웹 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 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인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합니다.

이를 위반할 시에는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형사 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작성일 : 2010년 8월 2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