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사이트맵
go

공지사항

공지사항 - 제목, 등록일, 상세내용
[] 교촌에프앤비, 밀알 재활원에 후원금 전달 등록일 : 2018-05-29


 

- ‘5회 교촌 허니 레이디스 오픈기부금 적립 2,660 만원 밀알 재활원에 전달

 

 

국내 대표 치킨프랜차이즈 교촌에프앤비㈜가 이달 4일에서 6일 총 3일 간 진행된 KLPGA 투어5회 교촌 허니 레이디스 오픈을 통해 적립한 기부금 2,660만원을 밀알 재활원에 전달했습니다.

 

이번5회 교촌 허니 레이디스 오픈에서는 경기장 내 마련된허니 기부존에 선수들의 공이 안착할 때마다 50만원의 금액을 적립, 46명의 선수가 기부존 안착에 성공시켜 2,300만원을 적립했습니다. 또 선수 애장품 경매 행사를 통해 모금한 360만원이 더해져 총 2,660만원의 후원금이 마련됐습니다.

 

‘교촌 허니 레이디스 오픈은 매 대회마다 기부금을 적립하고 선수들과 함께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는 것으로도 널리 알려져 있습니다.

 

‘제5회 교촌 허니 레이디스 오픈을 통해 마련된 모금액은 이번 대회가 열린 강원도 춘천에 위치한밀알 재활원에 전달될 예정입니다. 한편 본 경기 전인 지난 3일에는 출전 선수들인 김해림, 이정은5, 양채린과 임직원이 함께 밀알 재활원 장애인들과 함께 소스 바르기 체험 및 시식행사를 진행하며 모두 함께 어우러지는 진정한 스포츠 축제의 기반을 마련하기도 했습니다.

 

교촌치킨 관계자는벌써 5회째를 맞은교촌 허니 레이디스 오픈은 여자골프의 대중화와 함께 나눔을 실천하는 대회로 자리잡았다, “앞으로도 도움이 필요한 이웃과의 나눔을 위해 노력하는 교촌이 되겠다고 말했습니다.

첨부파일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이메일무단수집거부 닫기

우리 교촌F&B를 이용하는 많은 고객님들 에게 무차별적이고 무분별하게 발송되는 타사(他社)의 메일 발송을 차단하기 위해서, 본 웹 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 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인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합니다.

이를 위반할 시에는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형사 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작성일 : 2010년 8월 2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