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사이트맵
go

공지사항

공지사항 - 제목, 등록일, 상세내용
[] 교촌치킨,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3년 연속 1위 선정 등록일 : 2018-03-22
 

[교촌_이미지자료] 교촌에프앤비, 교촌치킨,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3년 연속 1위 선정.jpg

 

 

 
국내 대표 치킨프랜차이즈 교촌치킨이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에서 주관하는 ‘2018년 제20차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orea-Brand Power Index, 이하 K-BPI)’ 브랜드 치킨전문점 부문 1위로 선정됐습니다.

교촌치킨은 2018 K-BPI 브랜드 치킨전문점 부문에서 총점 1000점 중 686.2점을 받아 3년 연속 1위를 차지했습니다. 브랜드 인지도, 선호도, 이용가능성 등 항목에서 골고루 높은 점수를 기록했습니다. 보조인지도 항목에서는 97.9%를 기록하며 대다수의 국민들이 인지하고 있는 브랜드로 인정받았습니다.

교촌치킨은 가맹점의 상권 보호를 최우선 영업 방침으로 삼고 신규 가맹점 개설 시에 원칙을 철저히 지키고 있습니다. 철저한 상권보호 정책으로 가맹점 숫자를 늘리기 급급하기 보다 가맹점 하나하나가 질적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관리하고 지원하는데 주력하는 교촌치킨의 상생의 가치는 프랜차이즈 업계 모범이 되고 있습니다.

또 파트너사와도 공정한 거래를 실현해 상생 협력의 본보기가 되고 있습니다. 원자재 파트너사들과 100% 주별 현금결제로 신뢰를 최우선하는 장기적 협력관계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파트너사와의 공정거래는 가맹점에 안정적인 원자재 수급으로 이어지는 높은 시너지 효과를 발휘하고 있습니다.

교촌치킨 관계자는많은 고객 분들이 정도경영을 바탕으로상생하는 교촌의 가치를 알아알 주신 결과인 것 같다, “앞으로도 상생을 바탕으로 최고의 제품과 최상의 서비스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덧붙였습니다.

한편,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는 소비자가 직접 참여해 각 산업군의 제품 및 서비스, 기업의 브랜드 파워를 측정하는 브랜드 진단평가 제도로, 올해로 20회째를 맞았습니다. 올해 조사는 서울 및 6대 광역시에 거주하는 만 15세 이상 60세 미만의 남녀 12000명을 1:1 대면조사 방식으로 진행됐습니다.

 

첨부파일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이메일무단수집거부 닫기

우리 교촌F&B를 이용하는 많은 고객님들 에게 무차별적이고 무분별하게 발송되는 타사(他社)의 메일 발송을 차단하기 위해서, 본 웹 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 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인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합니다.

이를 위반할 시에는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형사 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작성일 : 2010년 8월 2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