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사이트맵
go

공지사항

공지사항 - 제목, 등록일, 상세내용
[] 교촌치킨, 1호점 ‘송정점’ 리뉴얼 오픈 등록일 : 2018-03-12


 

- ‘교촌통닭으로 시작된 1호점 구미송정점새 단장, 경영 철학 담은 인테리어 눈길

- 6일부터 3일간 지역 고객 감사 의미 담아 시식 행사 진행 6,600명에게 치킨 제공

 

 

지난 8, 교촌에프앤비㈜는 교촌치킨 1호점인 구미 송정점을 새롭게 단장, 이를 기념한 행사를 진행했습니다.

 

이번에 새롭게 단장을 마친 교촌치킨 1호점은 경북 구미에 위치한송정점입니다. 송정점은 1991년 교촌에프앤비㈜ 권원강 회장이교촌통닭으로 문을 연 곳으로, 국내 대표 치킨 프랜차이즈 교촌치킨의 역사가 시작된 곳입니다.

 

교촌치킨 송정점은 10평 남짓한 가게에서 시작해 하루 한두 마리의 치킨을 팔면서도 항상 더 나은 내일을 꿈꿨던 권 회장의 경영 인생을 담아 소박하면서도 정성을 느낄 수 있는 인테리어로 꾸며졌습니다. 또 목재와 석재를 적절히 사용한 실내 디자인으로 정직한 재료와 치킨의 고급화를 추구하는 교촌치킨의 지향점도 반영했습니다.

 

지난 8일에는 1호점의 새 단장을 기념해그랜드 오픈식이 진행됐습니다. 오픈식에는 교촌에프앤비㈜ 황학수 총괄 사장을 비롯한 교촌치킨의 임직원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습니다.

 

교촌치킨에 성원을 보내준 지역 일대 고객들에 대한 감사의 의미로 시식행사도 함께 진행됐습니다. 구미 지역의 금오초등학교, 동아백화점, 구미시청 인근 등에서 펼쳐진 시식행사는 지난 6일부터 총 3일간 진행됐습니다. 시식행사에는 교촌치킨이 지난해 출시한 교촌라이스세트가 제공됐으며, 6,600인분의 치킨이 사용됐습니다.

 

첨부파일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이메일무단수집거부 닫기

우리 교촌F&B를 이용하는 많은 고객님들 에게 무차별적이고 무분별하게 발송되는 타사(他社)의 메일 발송을 차단하기 위해서, 본 웹 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 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인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합니다.

이를 위반할 시에는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형사 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작성일 : 2010년 8월 2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