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사이트맵
go

공지사항

공지사항 - 제목, 등록일, 상세내용
[] 교촌에프앤비, 대구 인재육성장학재단에 1억원 기부 등록일 : 2017-12-26

 

 

 

 

- 15일 대구교육청에서 열린 전달식서 1억원 전달지역 인재양성 및 우수 학생 지원

- 저소득층 인재 학업 및 학교 폭력 예방 위한 스포츠예술활동 지원 예정

 

국내 대표 치킨프랜차이즈 교촌에프앤비㈜(회장 권원강)가 지난 15일 대구 지역 인재양성을 위한 장학금 1억원을 대구 인재육성장학재단에 기부했습니다.

 

전달된 기부금은 경제적인 어려움을 겪고 있는 대구지역 저소득층 성적 우수 학생 지원에 쓰일 예정입니다. 또 학교 폭력 예방을 위한 스포츠 및 예술활동 등을 위한 프로그램에 지원될 계획입니다.

 

교촌치킨 관계자는학생들이 어려운 환경으로 인해 배움의 즐거움과 미래에 대한 희망을 포기하지 않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기부금을 전달했다, “교촌은 앞으로도 올바른 인재 발굴과 육성에 최선을 다하고 지역과 사회의 든든한 조력자가 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습니다.



 

첨부파일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이메일무단수집거부 닫기

우리 교촌F&B를 이용하는 많은 고객님들 에게 무차별적이고 무분별하게 발송되는 타사(他社)의 메일 발송을 차단하기 위해서, 본 웹 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 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인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합니다.

이를 위반할 시에는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형사 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작성일 : 2010년 8월 2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