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사이트맵
go

공지사항

공지사항 - 제목, 등록일, 상세내용
[] 교촌에프앤비, 포항 지진피해 현장에 성금 1억원 전달 등록일 : 2017-12-04


- 교촌에프앤비㈜, 포항지역 지진피해 이재민 구호활동피해 복구 위해 성금 1억원 기부

- “아이들이 희망을 잃지 않았으면”…울릉고등학교 수험생선린애육원에 후원물품 전달

 

 

교촌에프앤비㈜가 지진이 발생한 포항지역에 성금 1억원과 후원물품을 전달했습니다.

 

교촌치킨은 지난 30일 지진피해 주민을 위한 성금 1억원을 포항시청에 전달했습니다. 전달된 성금은 포항지역 이재민의 구호활동과 지진 피해 복구를 위해 쓰일 예정입니다. 이번 성금은 교촌치킨이 원자재 출고량 1kg 20씩 적립하는 사회공헌기금 프로그램 먹네이션을 통해 마련되었습니다.

 

지진으로 건물이 파손된 포항지역 보육원 선린애육원(원장 박세혁)에는 ‘교촌 살살미니’·‘웨지감자와 함께, 추가적인 지진 상황에 대비해 지진방재모자 100개를 전달했습니다.

 

또한 교촌치킨은 지진으로 수능이 연기돼 일주일 더 포항에 머무르게 된 울릉고등학교 학생들을 격려하기 위해 치킨을 전달했습니다. 지난 21일 연기된 수능 일정으로 포항 청룡회관에 머물고 있던 울릉고등학교 수능 응시생 전체에게 현장에서 직접 조리한 치킨을 지원했습니다.

 

 교촌치킨 임직원 모두는 지진으로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을 포항 주민들께 깊은 위로의 말씀을 전한다, “교촌치킨의 정성이 작은 보탬이 돼 하루 빨리 지진 피해가 복구되고 평화로운 일상으로 돌아가실 수 있으시길 기원한다고 말했습니다.

 

첨부파일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이메일무단수집거부 닫기

우리 교촌F&B를 이용하는 많은 고객님들 에게 무차별적이고 무분별하게 발송되는 타사(他社)의 메일 발송을 차단하기 위해서, 본 웹 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 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인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합니다.

이를 위반할 시에는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형사 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작성일 : 2010년 8월 2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