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사이트맵
go

공지사항

공지사항 - 제목, 등록일, 상세내용
[] 교촌치킨, 현장 위생 ‘점검’ 아닌 ‘개선’한다 등록일 : 2017-08-09


- 찾아가는 가맹점 지원 시스템 ‘아띠’ 통해 가맹점 별 현장 중심의 위생관리 노하우 전해

- 조리부터 배달 환경까지 꼼꼼한 위생 관리 지원… 현장 소통으로 상호 신뢰도 높아져


국내 대표 치킨프랜차이즈 교촌에프앤비㈜가 찾아가는 가맹점 지원시스템 ‘아띠’제도를 통해 가맹점의 위생 관리 지원에 적극 나서고 있습니다. 


교촌은 가맹점 현장 교육 시스템인 ‘아띠’ 제도를 통해 가맹점의 위생 관리 지원을 보다 확대합니다. 아띠 제도의 핵심역량인 ‘QSC(품질, 서비스, 위생)’에서도 가장 중요한 ‘위생(Cleaness)’을 더욱 강화해 나간다는 방침입니다.

 

위생 관리 지원은 1%라도 위생 개선을 한다는 목표로 가맹점의 별도 비용 부담 없이 본사 지원으로 이뤄집니다. 단순히 형식적인 위생 점검자와 대상이 아닌 가맹점 현장 상황에 맞춰 본사의 위생 노하우를 적용시켜 나갈 예정입니다.


특히 특성상 배달을 통한 주문이 많은 가맹점의 현실을 반영해 상대적으로 취약한 배달박스와 오토바이에 대한 위생 관리 지원도 특별 진행됩니다. 이를 통해 교촌의 모든 가맹점 위생 수준을 전반적으로 한 차원 높게 향상시켜, 브랜드 신뢰도 함께 쌓아갈 계획입니다.


이미 지난 3월부터 149개 가맹점에서 매장 위생관리 지원 교육이 진행돼 일선 가맹점의 큰 호평을 받고 있습니다. 폭염과 장마로 식품위생의 중요성이 높아지는 8월 한 달 동안에는 지원 가맹점 수를 확대해 진행 할 예정입니다.

 

첨부파일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이메일무단수집거부 닫기

우리 교촌F&B를 이용하는 많은 고객님들 에게 무차별적이고 무분별하게 발송되는 타사(他社)의 메일 발송을 차단하기 위해서, 본 웹 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 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인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합니다.

이를 위반할 시에는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형사 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작성일 : 2010년 8월 2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