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사이트맵
go

공지사항

공지사항 - 제목, 등록일, 상세내용
[] 교촌에프앤비, 군산 장애인시설에 치킨 150마리 전달 등록일 : 2017-05-04

 

- ‘군산장애인복지관’서 진행된 ‘사랑의 향기나눔 바자회’에 ‘살살치킨’ 150마리 전달
- 지역사회 장애인 복지에 공감… 바자회 판매 수익금 전액은 군산 장애인 복지사업기금으로


국내 대표 치킨프랜차이즈 교촌에프앤비㈜가 전북 군산의 장애인 복지시설에 교촌 살살치킨 150마리를 전달했다.

 

교촌은 지난달 28일 금요일 전북 군산에 위치한 군산장애인종합복지관에서 진행된 ‘사랑의 향기나눔 바자회’에 교촌치킨의 순살 치킨 메뉴 ‘살살치킨’ 150마리를 전달했다.

 

이번 행사는 지역 사회의 장애인 복지사업 후원금 마련을 위해 진행됐다. 교촌치킨이 전달한 150마리의 치킨은 당일 바자회에서 모두 판매됐다. 판매 수익금 전액은 군산장애인종합복지관의 복지 사업에 쓰일 예정이다.

 

교촌 관계자는 “장애인 복지 사업을 위한 지역사회의 노력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바자회에 참여하게 됐다”며, “교촌은 소외된 이웃을 돌아보고 더 나은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쳐 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교촌은 이른바 ‘먹네이션(먹다+도네이션)’으로 알려진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먹으면서 사회공헌에 참여한다’라는 의미로, 원자재 출고량 1kg당 20원씩 적립해 사회공헌기금을 조성하고 있다. 원자재 출고량을 기준으로 회사의 이익과는 관계없이 지속적으로 기금 적립을 할 수 있다. 적립금은 주변의 소외계층을 지원하고 지역사회와의 동반성장을 실현하기 위한 활동에 쓰인다.

첨부파일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이메일무단수집거부 닫기

우리 교촌F&B를 이용하는 많은 고객님들 에게 무차별적이고 무분별하게 발송되는 타사(他社)의 메일 발송을 차단하기 위해서, 본 웹 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 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인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합니다.

이를 위반할 시에는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형사 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작성일 : 2010년 8월 2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