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사이트맵
go

공지사항

공지사항 - 제목, 등록일, 상세내용
[] 교촌에프앤비, AI 피해농가, 아동복지 위해 1억 기부 등록일 : 2017-05-04

 

- 조류인플루엔자(AI) 피해 농가•어린이 돕기 위해 프로암 행사 진행 대신 기부금 마련해
- 나눔축산운동본부, 초록우산어린이재단에 각각 5,000만원씩 총 1억원의 기부금 전달


교촌치킨을 운영하는 교촌에프앤비가 조류인플루엔자(AI) 피해농가와 아동 복지를 위해 총 1억원을 기부했다.

 

교촌의 이번 기부는 다음 달 5~7일 진행되는 '제4회 교촌 허니 레이디스 오픈'을 앞두고 마련됐다. 교촌 허니 레이디스 오픈은 치맥(치킨과 맥주를 합해 부르는 말)의 즐거움으로 골프의 대중화를 선도하고 따뜻한 나눔을 함께하는 교촌치킨 만의 차별화된 스포츠 행사다. 기부금은 프로암 경기를 대신해 마련됐으며, 나눔축산운동본부와 초록우산어린이재단에 각각 5000만원씩 총 1억원을 전달한다.

 

나눔축산운동본부에 전달된 기부금은 지난해부터 올 초까지 이어진 AI로 피해를 입은 농가를 위한 위로금으로 쓰일 예정이다. 또 가정의 달을 맞아 초록우산어린이재단에 전달되는 기부금은 질병으로 고통 받는 아동들의 치료를 위해 쓰인다.

 

교촌에프앤비 관계자는 "4회를 맞이하는 교촌 허니 레이디스 오픈을 앞두고 국내 대표 치킨 프랜차이즈로서 AI 피해농가에 의미 있는 나눔을 전하고자 이번 기부를 결정했다"며 "이번 대회를 통해 소외된 이웃에 대한 관심을 높일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2017년 KLPGA 시즌 다섯 번째 대회인 '제4회 교촌 허니 레이디스 오픈(총 상금 5억원, 우승상금 1억원)은 다음달 5일부터 7일까지 사흘간 충주에 위치한 동촌 골프 클럽에서 열린다.

첨부파일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이메일무단수집거부 닫기

우리 교촌F&B를 이용하는 많은 고객님들 에게 무차별적이고 무분별하게 발송되는 타사(他社)의 메일 발송을 차단하기 위해서, 본 웹 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 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인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합니다.

이를 위반할 시에는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형사 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작성일 : 2010년 8월 2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