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사이트맵
go

공지사항

공지사항 - 제목, 등록일, 상세내용
[] 교촌에프앤비, 장애주간행사 ‘행복 나눔 시식행사’ 개최 등록일 : 2017-04-21

 

- 경기도 의왕 ‘희망나래 장애인 복지관’서 교촌 허니콤보, 살살치킨 등 200인분 제공

 

국내 대표 치킨프랜차이즈 교촌에프앤비㈜가 장애인의 날(20일)을 앞두고 장애주간행사로 ‘행복 나눔 시식행사’를 진행했다.

 

지난 18일, 교촌은 경기도 의왕시에 위치한 ‘희망나래 장애인 복지관’에서 진행된 ‘장애주간 고객의 날’ 행사에서 ‘행복 나눔 시식행사’로 참여했다. 시설 이용 장애인 및 보호자, 복지관 직원 등 200여명을 초청해 살살치킨, 허니치킨 등 교촌 대표 메뉴를 제공했다.

 

희망나래 장애인 복지관이 주관하는 ‘장애주간 행사 고객의 날’은 장애인의 날을 기념하여 지역 내 장애인의 상호친선 교류 및 비장애인과 장애인과의 소통, 화합 장으로 마련된 행사다.

 

교촌 관계자는 “장애인의 날을 기념하여 소외된 이웃들과 나눔의 자리를 갖기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교촌은 앞으로도 의미 있는 나눔 행사를 통해 교촌만의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이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교촌은 이른바 ‘먹네이션(먹다+도네이션)’으로 알려진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먹으면서 사회공헌에 참여한다’라는 의미로, 원자재 출고량 1kg당 20원씩 적립해 사회공헌기금을 조성하고 있다. 원자재 출고량을 기준으로 회사의 이익과는 관계없이 지속적으로 기금 적립을 할 수 있다. 적립금은 주변의 소외계층을 지원하고 지역사회와의 동반성장을 실현하기 위한 활동에 쓰인다.

첨부파일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이메일무단수집거부 닫기

우리 교촌F&B를 이용하는 많은 고객님들 에게 무차별적이고 무분별하게 발송되는 타사(他社)의 메일 발송을 차단하기 위해서, 본 웹 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 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인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합니다.

이를 위반할 시에는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형사 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작성일 : 2010년 8월 2일